내 기억의 정리...

드디어 다 끝났다~ ㅋㅋ 본문

내 기억의 정리...

드디어 다 끝났다~ ㅋㅋ

2019. 7. 6. 16:08

2019/07/05

  - 오늘 소속된 석사과정 프로그램에서 마련한 졸업식에 참석했는데

    드디어 다 끝났다~ ㅋㅋ

 

    그래서 쓸데없이 석사학위 하나 더 추가함~ 

    M.Eng. in Mechanical Engineering (2010) + M.Sc. in Computational Mechanics (2019) = 그래도 석사 ㅎㅎ

 

    다음은 Dr.-Ing.

    내 삶의 목표라기 보다는 자아실현을 위해 자연스레 거쳐 가야 할 과정들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에

    열심히 라는 표현보다 재밌게 다음 과정을 해보고 싶다.

 

    일단, 당분간은 좀 쉬고 싶다. 에고 디다...

 

 

졸업식 행사 중~

출처: 직접 촬영 w/ 넥서스 5X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