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억의 정리...

월드컵 축구 경기 → 적진 한가운데(?) 에서 '한국 vs 독일' 본문

내 기억의 정리...

월드컵 축구 경기 → 적진 한가운데(?) 에서 '한국 vs 독일'

2018. 7. 2. 07:23

2018/07/16

  - 수요일에 할배 교수님 마지막 수업인데

    아마도 프랑스가 우승해서리 겁나 머라고 하실 듯 ㅋㅋ

 

 

2018/07/14

  - 며칠 전에 프랑스 이기니까 교수님은 하필 왜 프랑스가 이기냐고 슬퍼하심 ㅋㅋ

 

 

2018/07/05

  - 수업 시간 중에 월드컵 이야기 나오니 교수님 매우 슬퍼하심 ㅋㅋ

 

 

2018/06/27

  - 괜히 불안한 마음에 집에서 조용히 볼까 하다가

    수업 끝나고 기숙사로 가던 길에 캠퍼스 가운데에서 축구 경기를 보는 독일 학생들 무리를 발견했고

    잠깐 본다는 것이 보다보니 결국 나도 한자리 차지하고 계속 봄.

 

    축구 경기를 보다가 리액션의 포인트가 완전히 반대인 상황이기에

    한국 사람 아닌척 조용히 있으려고 했는데 후반전으로 갈수록 내 리액션이 커지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 ㅎㅎ

 

    암울해진 주변 독일 애들의 표정들을 보니 왠지 조용히 있어야만 할 것 같았다.^^;;

    나는 비기기만해도 다행이다고 생각을 했는데 얼마나 기쁘던지 ㅎㅎ

 

    적진 한가운데(?) 에서 즐겼던 '한국 vs 독일' 그리고 한국의 승리!!

    오랫동안 기억이 될 하루로 남을 듯함. ㅎㅎ

 

    근데, 당연히 독일의 승리로 생각을 하고

    다들 축구 본다고 도로가 한가 할 때 집으로 간다던 교수님은 잘 가셨는지? 궁금함.

    수업 시간 중에 스몰팀이랑 하는 경기는 볼 필요 없다고 그리 무시하시던데 살짝 흥분하셨을 듯~ ㅎㅎ

 

 

캠퍼스 중앙에 마련된 축구 경기 시청 장소, 다들 한 손에는 맥주병 하나씩 들고

초 집중~

Kaufland 에서 빵 사러 갔더니 ㅎㅎ

주말에 시내에 나갔더니 월드컵 기념 샌드위치를 1유로에 팔고 있음

출처: 직접 촬영 w/ Nexus 5X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