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억의 정리...

프렌츠 토스트와 커피 한 잔... 그리고 멘붕 ㅋㅋ 본문

내 기억의 정리...

프렌츠 토스트와 커피 한 잔... 그리고 멘붕 ㅋㅋ

2018. 2. 23. 10:36

2018/05/19

  - 막상 다 지나고 돌이켜보니 괜한 걱정에 오바한 것이었음... 첫 시험 점수는 잘 나옴... -_-;;

    쓸데없는 불안감에 괜히 죄 없는 프렌치 토스트와 커피 한 잔 탓을 한 듯~ ㅎㅎ

 

 

2018/02/23

  - 첫 시험 과목은 그리 어려운 과목도 아니고 시간 여유를 가지고 충분히 준비를 했다고 생각을 했는데...

    막상 시험 문제를 받고 보니 시험은 시험이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_-;;

 

    매번 시험을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공부를 안한 것은 아닌데 안한 것처럼 되버리는 상황이 참 무섭다.

    그리고 가끔 나도 모르게 손을 심하게 떨면서 왜 그리 긴장을 하게 되는지 참 모르겠다.

 

    오늘도 두 시간 후를 내다보지 못하고 아침에 무슨 배짱으로 프렌치 토스트 만들고 커피 한 잔 했는지 ㅎㅎ

 

    앞으로 남은 시험 모두 어느 정도 준비를 미리 해놓긴 했는데...

    여기 온 이후로 내가 내 자신을 믿지 않다보니 이번엔 무슨 돌발 상황이 있을래나 하는 생각이 든다.

 

    적당한 걱정과 긴장감은 시험 준비를 하는데 나쁘지는 않은 것 같은데

    벼량 끝에 서 있는 내 마음을 내 스스로 잘 살피지 못할 때면, 몸과 마음이 모두 힘들어 지는 것 같다.

 

    딱히, 어디 말할 곳도 없고...

 

    앞으로 2주만 더 버텨 봐야지.

    내가 아는게 아는게 아니다. 내 자신을 믿지 말자. ㅎㅎ

 

    암튼, 즐거운 마음으로 집으로 가는 비행기 타고 싶다.

 

 

맨날, 감자~ 감자~ 감자~ @ Mensa

출처: 직접 촬영 w/ Sony Xperia XA

Comments